전자책으로 코로나를 이겨내는 행복 도서관

1795

   행복도서관, 전자책 다독자 선발대회 및 전자책 독후감 공모전 실시

우리 대학 행복도서관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유지의 필요성 등으로 인하여 비대면 서비스인 전자책(E-BOOK)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이를 위하여 도서관에서는 전자책으로 제공되고 있는 서적에 대한 다독자 선발 대회 및 독후감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하였다.

다독자 선발대회[전자책을 다독다독(多讀)]는 4월 13일부터 5월 4일까지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리 대학에서 소장하고 있는 전자책에 대해 최다 대출자 5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대회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휴대폰 또는 노트북을 통하여 전자책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전자책을 대여하거나 열람하면 행사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그리고 전자책 독후감 공모전[Show me the 독후감]은 4월 17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된다. 전공별로 추천된 교양 전자서적을 읽고 독후감을 공모하면 총 6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공모전에 참여하는 방법은 추천 서적 중 한 권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여 이메일(library@cha.ac.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이번 독후감 행사를 위해 선정된 교양 도서는 ‘더 해빙, 여행의 이유, 날씨가 좋으면 찾아 가겠어요,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수 없다면,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페스트, 당신이 남겨 두고 간 소녀, 지구에서 한아뿐, 바이오 대박 넝쿨, 데이터 경영 4.0’으로 코로나 블루를 이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서적들이다. 시상과 무관하게 좋은 책을 읽을 수 있는 기회이니 이번 기회에 행복 도서관의 전자책을 이용해 보도록 하자.

참고로 우리 대학 행복 도서관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도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창의 상단에 ‘차 의과학대학교 도서관’을 검색하면 빠르게 도서관의 각종 소식과 혜택에 대한 안내를 들을 수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