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에 뜻이 있는 자 크리에이티브 팩토리로 모여라!

1524

   취·창업지원센터, CHA 크리에이티브 팩토리 모집

최근에는 이른 나이에 창업에 성공한 대학생 C.E.O도 드물지 않다. 그러나 창업에 뜻이 있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더라도 이를 실제 창업으로 성공시키기에는 여러 가지 현실적인 관문이 있기 마련이다. 왜냐하면 창업에 대한 교육이나 실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에 우리 대학에서도 재학생들을 위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들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취·창업지원센터에서는 3월 23일부터 4월 24일까지 ‘CHA 크리에이티브 팩토리’를 모집한다. 여기에서는 창의적인 창업 아이디어가 있는 팀에 대하여 팀 활동 지원금과 함께 특허 출원, 창업 시제품 개발 비용 및 교육 지원, 해외 연수 선발 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HA 크리에이티브 팩토리는 ‘발명’이나 ‘창업’과 관련하여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되, 3인 이상을 이루는 것이 신청 조건이다. 만약 2인 이하이거나 타교 학생들도 포함한 팀인 경우에는 별도의 문의가 필요하다고 한다.

이 프로그램에 지원하고자 하는 재학생은 취·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이를 작성하여 메일(hyuni09@cha.ac.kr)로 신청하면 되니,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꼭 도전해보기를 바란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