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생명과학과 서포터즈 CoBMS 채널에 놀러오세요!

6859

   의생명과학과 서포터즈 CoBMS,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진행

우리 대학 의생명과학과 서포터즈 CoBMS가 지난 8월 16일부터 8월 23일까지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CoBMS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업로드 된 영상에 좋아요, 댓글과 함께 이메일 주소를 남기는 방식으로 이루어졌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의생명과학과 서포터즈 CoBMS는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외에도 SNS 팔로우 이벤트, 시험기간 응원 메시지 이벤트 등 학생들이 비교적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또한 학과 소식은 물론 대외활동 및 자격증 추천 등 의생명과학과 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아낌없이 전달하고 있다.

이어 지난 5월 Q&A를 형태로 제작된 CoBMS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바이러스는 왜 위험할까? (RNA 바이러스)’, ‘생명의 중심원리에 대해 알아보자! (Central Dogma)’ 등 생명과학과 관련된 과학 정보를 직접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며 다방면으로 정보를 전달하기도 했다.

CoBMS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의생명과학과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도 의생명과학과 서포터즈 CoBMS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취재 : 학생기자 안소희]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