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의 알찬 변화

1383

   학생지원처, 기초교양교육원, 교무처 등 주요 부서 위치 변경 안내

우리 대학은 8월 20일부터 학생지원처, 기초교양교육원, 교무처 등 주요 행정부서의 위치가 변경되었다. 차 러브레터는 변경된 부서의 위치를 알리고, 재학생들의 원활한 학교 적응에 도움이 되고자 재학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주요 부서 5곳의 변경 위치를 소개한다.

학생지원처
변경 전: 미래관 213호 ➔ 미래관 214호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과 다양한 도움을 주는 학생지원처는 미래관 213호에서 214호로 이전하였다. 학생지원, 장학금, 통학버스 등 학교생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은 학생지원처로 방문하길 바란다.

 

기초교양교육원
변경 전: 면학관 307호 ➔ 미래관 213호

교양교과목을 개발하고 개편하며 이를 운영하는 행복교육원이 기초교양교육원으로 변경되며 면학관 307호에서 미래관 213호로 이전하였다.

우리 대학 기초교양교육원은 교양 교육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시대에 맞는 교과 과정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교양 수업의 요구와 수요에 부응하고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과정과 취업에 도움이 되는 교양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행복한 미래의 발판이 되는 참교육을 실현하고자 한다.

 

교무처
변경 전: 미래관 506호 ➔ 변경 후: 미래관 213호

학사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교무처는 미래관 506호에서 미래관 213호로 이전하였다.

증명서 발급 등 학사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이제 미래관 2층 213호 교무처로 필요한 서류 등을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건강과학대학, 융합과학대학 사무실
변경 전: 미래관 213호, 214호 ➔ 변경 후: 미래관 506호

미래관 213호에 있던 건강과학대학 사무실과 214호에 있던 융합과학대학 사무실이 미래관 506호로 이전하였다.

앞으로는 건강과학대학, 융합과학대학 조교님께 서류를 제출하거나 면담이 필요한 재학생들은 미래관 506호로 방문하길 바란다.

차 러브레터는 학생지원처, 기초교양교육원, 교무처, 건강과학대학 사무실, 융합과학대학 사무실 총 5곳의 위치 변경을 알아보았다. 이를 통해 새롭게 변경된 우리 대학 주요 부서 위치를 숙지하고, 착오 없는 원활한 방문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학생지원처 민재홍 선생님께서는 “이번 하계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주요 부서의 공간이동이 있었습니다. 개강 후 학생들이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이번 차러브레터 기사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라고 말씀하셨다.

학교의 주요 부처가 이동하면서 혼란스러운 면도 있겠지만, 학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결정된 것으로 보인다.

덧붙여, 우리 대학과 재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힘 써주시는 교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린다.

 

[취재 : 학생기자 정혜진, 박소연, 장지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