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 제작한 PPT 템플릿를 공개합니다

1833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학년도 1학기 PPT 템플릿 제작 공모전 결과 발표

PPT는 과제나 발표 등 대학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교육 매체이다. PPT를 능숙하게 제작하는 친구들을 보면 부러운 마음이 들었던 기억이 많았을 것이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22일 까지 진행한 우리 대학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할 수 있는 대표성과 개성이 드러난 형태의 템플릿을 만드는 2020학년도 1학기 PPT 템플릿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본 심사는 디자인과 조화도, 내용 구성 및 실제 활용 가능성, 대학의 특성을 반영한 창의성에 근거하여 3명의 교수님께서 공정하게 진행하셨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상담심리학과 박혜원 학생이 최우수상을, 약학과 이주현 학생과 데이터경영학과 정여진 학생이 우수상을, 데이터경영학과 한민지 학생, 상담심리학과 김은빈 학생 그리고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이예림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공모전에서 주목할 수 있는 것은 일부 학생들의 영예에 그치지 않고 그 결과를 나눌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

PPT 템플릿 제작 공모전에 수상한 작품들은 <LMS 다드림 온라인(비교과 강좌)> 교수학습지원센터 탭에서 확인할 수 있고, PPT 템플릿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교수학습지원센터장 김억환 교수님께서는 “앞으로도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니 교수학습지원센터 프로그램에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진행 소감을 전하셨다.

[취재 : 학생기자 장지우]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