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축제가 다가옵니다!

1287

   학생행복본부, 센터·학과·동아리 연계한 페스티벌 개최 예정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생으로서 잃은 것이 있다면 무엇보다도 낭만적인 캠퍼스 생활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차대생이 되어 아름다운 캠퍼스를 만끽하고 흥겨운 대학 축제, 다채로운 비교과 프로그램 등 우리가 누릴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코로나19로 인하여 포기해야만 했다.

비록 안전을 위해 감내해야만 했던 선택이었지만, 대학생으로서 학교 생활을 즐기지 못한 것은 아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에 우리 대학에서는 코로나19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생기 있는 캠퍼스를 만들기 위하여 올해 최대의 페스티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에 차 러브레터에서는 다방면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취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 대학의 비교과를 통합 관리하고 있는 교육혁신원에서 기획하고 학생행복본부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각 센터, 학생지원처, 행복교육원, 각 학과 등이 연합하여 진행하는 행사라고 한다.

행사의 시행 기간은 10월 26일 개교기념일을 시작으로 하여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은 페스티벌 주간으로 지정되어 해당 기간의 비교과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면 2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각종 혜택을 부여하는 등 올해 최대의 이벤트로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각 부처나 기관들은 그동안 진행하던 프로그램 외에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행하며 특히 올해 캠퍼스를 즐기지 못한 20학번 신입생을 중심 프로그램들이 다수 선보인다고 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지침이 1단계로 완화되기는 했지만, 역시 안전에 대한 대책도 빠질 수 없을 것이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발열 체크 등 안전 조치를 취한 후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센터를 진행하는 교수님, 직원 선생님들의 안내에 따라 방역 조치를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프로그램과 전체 행사 명칭 등은 다음 주 차 러브레터에서 소개할 수 있을 전망이다. 모처럼 싱그러운 자연을 지닌 포천 캠퍼스에서 다 같이 만나 함께 페스티벌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기대하시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