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95호점 “봉구비어 야탑2호점”을 소개합니다.

2070

분당차병원, 분당차여성병원 근처에 있어 많은 교수님, 임직원, 학생들의 휴식처, 아지트로 인기가 많은 ‘봉구비어 야탑2호점’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95호점으로 새식구가 되었습니다.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가성비 좋은 다양한 맥주와 안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봉구비어 야탑2호점’의 가장 큰 매력은 사장님, 직원분들의 친절서비스입니다. 김명옥 대표님은 학생들에게는 언니, 누나처럼 ^^ 선생님들에게는 동생, 친구처럼, 나이 지긋한 교수님들께는 조카, 딸처럼 항상 밝은 웃음으로 반가이 맞아주고 행복한 에너지를 전해줍니다.

그래서인지 ‘봉구비어 야탑2호점’은 이른 5시 30분부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조금만 지나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아마도 사장님,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백만불 미소 때문일 것입니다. 실제로 현판식을 진행했던 당일에도 교수님들과, 새내기 선생님들을 뵈었는데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의 사랑방 같은 푸근함, 친숙함이 느껴졌습니다.

대학과 병원을 대표하여 분당차여성병원 이상혁 병원장님은 김명옥 대표님께 우리대학과 병원의 많은 선생님들이 일과 공부에 지쳐 힘들 때 따뜻하게 위로해주고 응원해주어 힘 나게 해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하면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항상 아픈 환자들을 위로하고 치료하는 병원식구들이 정작 본인들은 위로받지 못하여 많이 아쉽고 미안했는데 그 역할을 ‘봉구비어 야탑2호점’에서 많이 해주고 이번에 [아름다운 동행]으로 또 큰 힘까지 보태주니 감사함이 더욱 크다고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앞으로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식구들에게 ‘봉구비어 야탑2호점’을 많이 홍보하고 함께 애용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김명옥 대표님은 모든 고객들과의 만남과 인연은 아주 소중하고 감사하다면서, 특히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교수님, 선생님들은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고 각별히 대해주어 당신이 받은 것이 더 많다고 합니다. 늦었지만 [아름다운 동행]으로 함께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나 학생들에게 함께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분도 뿌듯하고 차 의과학대학교와 차병원 가족들에게도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기부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차가족들의 휴식처, 사랑방 같은 ‘봉구비어 야탑2호점’에서 소중한 동료, 선후배들과 함께 맛있는 맥주와 안주도 하시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며 가을 정취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봉구비어 야탑2호점’에서는 스트레스가 풀리고 많이 웃고 행복해지는 신비한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질 것입니다. ^^

* 봉구비어 야탑2호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3-3번지 뉴시티빌딩 2층 203호
* 예약 : 031-703-9390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분당차여성병원 김상우 경영지원팀장, 봉구비어 야탑2호점 김명옥 대표,
분당차여성병원 이상혁 병원장, 의학전문대학원 임종창 행정실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