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의학대학원 입학설명회 개최 ‘대학원 및 커리큘럼 소개, 11월 15일까지 접수’

1285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은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기간을 맞아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전기 스포츠의학대학원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홍정기 원장의 ‘Innovative Back Pain Solution : 혁신적인 허리 기능회복운동’ 특강으로 시작으로 스포츠의학대학원 손성준 교수와 양우휘 교수의 대학원 소개 및 전공별 소개, 신입생 모집 일정 안내로 진행됐다.

1부 특강이 끝난 후에는 학부모, 예비 지원자 등 약 100명의 참석자들이 재학생과 교수진으로부터 입학 전 학업과 관련된 조언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 예비 지원자는 “홍정기 원장의 특강과 대학원 커리큘럼 등을 봤을 때, 무조건 지원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의 커리큘럼만이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요소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며 입학설명회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의학대학원 전기 신입생 모집은 1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인터넷 원서접수 전문 웹사이트인 진학어플라이 홈페이지(www.jinhakapply.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