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수도권 고교 방문 입학 홍보 프로그램 진행, ‘입시정보 학과 소개, 수험생·학부모 좋은 반응’

1863

차 의과학대학교 입학처는 3월 22일부터 서울과 수도권 북부 대학을 중심으로 우리 대학 입시홍보를 위해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으로 일선 고등학교를 방문해 입학설명회 및 전공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대학에 입학하기 위한 입학정보와 우리 대학 학과에 대해 깊이 있게 탐구하고 모색할 수 있는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수도권 북부 대학은 상대적으로 교육정보와 접근성이 취약해 수험생과 교사, 학부모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훌륭한 인재로 거듭날 수험생에게 우리 대학의 우수성과 강점을 홍보해 예비 차대인의 꿈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입학처는 3월 22일 서울 노원구 수락고에서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데 이어 서울 노원구 영신여고에서 전공 특강을 실시하는 등 28일 현재까지 입학설명회 또는 전공 특강을 신청한 총 34개교에 방문하게 된다. 입학처 이설희 입학사정관은 입학설명회와 전공 특강 신청은 8월 말까지 받을 예정이며 신청한 모든 학교에 나가서 설명회와 특강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입학처에서는 이와 함께 ‘모교ro.3(모교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제주도 등 원거리 지역은 입학설명회와 전공특강 시행에 한계가 있어 재학생이 직접 모교에 방문하여 우리 대학을 알리고, 고교 후배들에게 선배의 멋진 모습을 자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입학처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교육 자원은 모두 입학처에서 지원하며 소정의 장학 혜택도 있다며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