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홈페이지 개편 시연회 개최

1404

▲ 연설 중인 이훈규 총장

본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시연회가 지난 7월 25일(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판교 차 바이오컴플렉스에서 진행되었다. 시연회에는 본교 이훈규 총장과 장정헌 입학처장을 비롯하여 각 대학 학장과 대학원장, 학과장, 홈페이지 관리 교수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시연회는 이훈규 총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홈페이지 개편 우선협상 대상 업체가 기획안을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본교에서는 홈페이지 개편 작업에 수주를 희망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지난 6월 16일(금)부터 입찰 공고를 시작하여 6월 27일(화)까지 입찰을 받았고, 이후 입찰한 3개 업체들에 대한 서류 평가와 면접 평가를 통해 우선협상 대상자로 ‘이아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였다.

본교 홈페이지 개편 작업은 ‘국내 타 대학과는 차별화된 최고의 홈페이지’, ‘모바일 환경에서도 접속이 원활한 홈페이지’, ‘학교 홍보를 수행할 수 있는 홈페이지’ 구성이라는 방향성을 가지고 지난 학기말부터 약 40여 일 동안 본교 입학처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본교 이훈규 총장은 ‘3S(Speedy, Strong, Special)를 통한 빠르고 강한 특성화 대학교’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제시하며 “앞으로 홍보가 중요해질 것이기 때문에 홈페이지가 학교 홍보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미래의 방향과 학교의 철학을 전달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전면적으로 개편하는 본교 홈페이지는 10월 25일 개교 기념행사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본교의 인지도 제고 및 이미지 개선, 본교 구성원의 자긍심 향상, 우수한 신입생의 확보라는 3가지의 효과를 충분히 성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