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막했던 AI면접, AI솔루션으로 완벽 대비하자!

5918

   학생들의 취·창업을 위한 AI 솔루션 콘텐츠 제공

비대면이 일상이 되어버린 언택트 시대를 맞아, 학생들의 구직활동 마저 비대면이 되어버린 어려움이 생겼다. 우리학교 취·창업지원센터에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학생들을 위한 AI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학생들의 AI 역량검사를 통해, AI 자기소개서 작성 지원 및 AI 지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본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방법을 살펴보면 본교 취·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 화면의 오른쪽 AI 자소서/면접 합격 솔루션 배너 클릭 후 접속 하면 손 쉽게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 학교 취·창업지원센터는 학생들에게 취업정보의 체계적인 제공, 전문 취업상담사를 통한 개인별 진로 개발 및 취업 상담,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재학생 일대일 맞춤 지도 및 졸업생 사후관리까지 취업을 위한 각종 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를 통하여 학생들은 미래의 꿈과 진로를 조기에 발굴하고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최근 대학생 포함 청년 취업 문제가 우리 사회에 매우 큰 관심거리로 부각되고 있는 즈음에, 우리학교에서는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이 진로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취·창업지원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니, 진행되고 있는 AI솔루션 이외에도 취·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많은 관심 갖고 참여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또한 학교에 오는 학생들이 있다면 취·창업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니 사전에 상담을 예약하고 미래관 307호에 위치한 취·창업지원센터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용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려 있다. 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 http://job.cha.ac.kr/) 문의 : 취창업지원센터 031-850-9043

 

[취재 : 학생기자 권수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