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2019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차 의과학대 동문으로 자긍심 갖고 새로운 도전 당부’

7099

차 의과학대학교 경영대학원 2019학년도 학위수여식이 8월 17일 경기도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 대강당에서 이훈규 총장과 지훈상 부총장, 홍영만 경영대학원장, 김주헌, 이상민, 김용환 교수와 졸업생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학위수여식은 국민의례에 이어 학사보고, 학위수여, 이훈규 총장의 축사, 상장 수여, 바이오 전공 윤명순 졸업생 대표의 연설, 졸업 영상 상영,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경영대학원 학위수여식에서는 바이오 전공 27명, 글로벌 전공 15명 등 모두 42명의 대학원생들이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바이오 전공 윤명순, 정승원, 박은미 졸업생과 글로벌 전공 김지연, 이지윤, 조영혁 졸업생이 성적 우수생 표창을 받았다. 또 액션러닝 대상은 김상우, 최명희 졸업생이, 최우수상은 조미진, 최문현 졸업생이 수상했으며 졸업 과제인 비즈니스 프로젝트 대상은 오현주 졸업생이, 최우수상은 유병준, 이영진 졸업생이 받았다.

이훈규 총장은 축사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하루 9시간씩의 집중수업을 통해 경영대학원 과정을 마치고 졸업하게 된 것을 교직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차 의과학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의 학습과 결실을 바탕으로 자긍심을 갖고 새로운 계획과 도전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