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올라 홈트레이닝 챌린지 대회로 건강도 챙기고 상품도 받자!

193

   차올라, 전교생 대상으로 홈트레이닝 챌린지 대회 개최

우리 대학 건강지킴이 동아리 ‘차올라’가 학생들의 행복 증진 및 건강 생활을 위해 2020학년도 2학기 ‘차올라 홈트레이닝 챌린지 대회’를 진행한다.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홈트레이닝 챌린지 대회는 우리 대학 재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운동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차올라 공식 인스타그램(@chahola_exclub)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챌린지 종목에는 윗몸 일으키기, 푸쉬업, 스쿼트 3가지가 있다.

각각의 종목마다 정해진 횟수를 모두 채우면 1점씩 부여해 대회 종료 후 참가자의 점수를 산출한다. 대회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은 학생 대상으로 차올라가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대회를 기획한 정석률 지도교수는 “온라인 홈트레이닝 챌린지 대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에게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우고 도전의 가치와 성취감을 안겨줄 기회가 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코로나19로 시설이나 야외 운동에 제한이 생기면서 홈트레이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차올라는 이에 맞춰 홈트레이닝 챌린지 대회를 열어 재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향상에 힘쓰고 있다. 나태해지기 쉬운 일상인 만큼 차올라 홈트레이닝 챌린지 대회에 참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공지와 문의는 차올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그리고 에브리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 학생기자 허선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