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방학에도 땀 흘려 진행한 우리 대학 비교과!

261

   우리 대학 각 기관들이 진행한 하계 비교과 총정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운 시절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여름방학 동안에도 우리 대학에서는 활발히 비교과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감염병 사태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신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학생들을 위해 열렬히 노력해 주신 우리 대학의 센터, 행복교육원, 도서관 등 각 기관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우리 대학에서는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매우 다양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되었다. 유용하면서도 학생들의 행복을 위해 준비된 이 프로그램들은 2020년 여름 방학 중에 우리 대학 학생들에게 큰 자산으로 남았다.

아래의 리스트들을 살펴보며 과연 나는 몇 개나 참여해 보았는지를 따져보는 것도 여름방학을 정리하는 활동으로는 의미가 있을 듯하다.

위의 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름방학 기간에도 비교과를 운영한 기관은 ‘행복교육원, 도서관,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생행복센터 취창업지원센터 등으로 거의 대부분의 기관들이 코로나 이전과 마찬가지로 열심히 노력해 주셨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비교과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학교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은 최대한 유지하고자 하는 학교와 관련 선생님들의 노력 덕분이었다.

비록 2학기에도 당분간 대면 수업은 이루어지지 않지만 풍성한 비교과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안전을 꼼꼼히 챙긴 가운데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 보도록 하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