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14호점 “변가네 계절포차” 를 소개합니다.

109

숨어있는 맛집, 단골고객들로부터 우리만 알고 싶은 맛집으로 인기가 많은 ‘변가네 계절포차’가 단골 교수님의 추천으로 ^^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14호점 새 가족이 되었습니다.

야탑역과 상희공원 중간에 위치한 ‘변가네 계절포차’는 일부러라도 찾아갈만한 이유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직접 재배한 채소와 매일 공수해 온 싱싱한 해산물로 집밥처럼 아주 맛있게 요리를 해주시고 서비스도 아주 많답니다.

두 번째로 가격이 아주 합리적입니다. 푸짐한 음식들을 배불리 먹고도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이 종종 놀라곤 합니다.

‘변가네 계절포차’ 단골인 통합의학대학원 공병선 부원장님은 차의과학대학교 식구들이 많이 찾아오지 않아 조심스럽게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기부를 말씀드렸는데 사장님은 그 자리에서 흔쾌히 가입해주셨습니다.

사장님은 아이들을 키우면서 차병원, 차의과학대학교의 명성은 익히 알고 있었고, 공병선 부원장님이 재직하고 있는 대학, 병원과 함께 의료지원사업, 장학사업을 도울 수 있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하며 기부소감을 전했습니다.

정광회 기획처장님은 ‘변가네 계절포차’ 사장님이 맛있는 음식으로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단골들에게 큰 기쁨과 행복을 주셨는데 이번에는 [아름다운 동행] 기부로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교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주셨다 하면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하여 맛을 직접 본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들은 ‘변가네 계절포차’의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에 매료되어 다 단골이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

코로나19 사태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대표님들도 많이 힘드신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기부를 유지해주시고, 새로이 가입해주시는 기부자님들께 깊이 감사합니다.

‘변가네 계절포차’에 방문하여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 식구라고 말씀하시면 사장님이 더욱 더 반가이 맞이하시고 특별한 서비스를 해주실 것입니다. ^^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

* 변가네계절포차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156번길 5 (야탑동 278-5)

* 예약 : 031-701-6366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통합의학대학원 공병선 부원장, 변가네계절포차 대표, 정광회 기획처장, 의생명과학과 백광현 교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