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16호점 ‘아미고스’를 소개합니다.

32

포천, 차의과학대학교 근처에 뉴트로 감성 까페 ‘아미고스’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16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아미고스’는 후원의 집 188호점 ‘천보산가든’의 소개를 받고 흔쾌히 동참하였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아미고스’는 참 매력적인 까페입니다.

아주 착한 가격의 맛있는 커피와 각종 차, 허니브레드, 와플, 피자, 게다가 저녁에는 산삼주 비롯한 각종 주류까지 판매하여 분위기 좋은 까페, 저녁에는 펍으로 차의과학대학교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특히 요즘 보기가 힘든 턴테이블에서 나오는 올드팝송은 교수님들께는 예전 젊은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학생들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여 음악에 깊이 빠지게 하는 등 단연 인기가 많습니다.

 

그 외에도 대표님이 직접 만든 가죽 공예품, 모자, 뜨개소품, 그리고 사진액자 등 갤러리, 기념품 파는 명소 같은 느낌도 있어 보는 재미, 만지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아미고스’ 대표님은 차의과학대학교 학생, 교직원분들이 찾아와 공부도 하고, 담소도 나누는 모습을 보면 참 기분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학생들은 자식 같아서 더 잘해주는 데 코로나 사태로 많이 볼 수 없어 아쉽다고 하면서, 얼른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어 일상의 삶으로 돌아가 우리 학생들의 얼굴을 더욱 자주 봤으면 한다고 했습니다. 또한 우리 학생들 힘내라고 응원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님은 코로나로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더욱 어려우신데 ‘아미고스’에서 오히려

우리 학생들을 걱정해주시고 [아름다운 동행] 기부로 성원해주시니 큰 힘을 얻는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 공식블로그 차블리도 인정한 포천지역의 대표 찻집 명소인 ‘아미고스’에서

즐겁고 멋진 추억 많이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아미고스 : 경기도 포천시 해룡로 20

* 전화 : 031-541-9465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