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행정학과, ‘패밀리데이’ 개최 ‘학과 교수·졸업생 등 통해 학과 비전과 취업 정보 공유’

221

▲ 보건복지행정학과 패밀리데이 모습

차 의과학대학교 보건복지행정학과는 11월 16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엘리시안 파티에서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보건복지행정학과 패밀리데이 프로그램은 재학생과 졸업생, 교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자리로 졸업한 선배들의 강연을 통해 학과 관련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학생들이 평소에 취업을 희망하는 기관과 기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학과와 학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는 보건복지행정학과의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패밀리데이 행사는 학과 교수들과 졸업생. 재학생들이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진 후 졸업한 선배들의 강연에 이어 지난 12일 화요일에 진행됐던 학술제 시상식과 행운권추첨 등을 통해 모처럼 학교가 아닌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석한 보건복지행정학과 18학번 이현지 학생은 “평소에는 우리 학과의 졸업생들과 연락하거나 만날 일이 전혀 없었고 보건복지행정학과에서 어떠한 분야로 취직할 수 있는지도 정확히 알지 못했는데 패밀리데이를 통해 졸업하신 선배들을 만나 선배들이 다니는 직장에 대한 설명과 그 직장에 들어가기 위한 준비 방법 등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취재 : 배준희 학생 기자 ]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