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지원센터, 2025학년도 1학기 또래강사 대면 특강 진행

2083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1학기 또래강사 대면 특강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전공과 재능을 살려 학습역량을 향상시키고 있는 동료, 선후배를 또래강사로 초청하여 학습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한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다.

특강은 대면으로 5월 13일부터 5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약학과 정희찬 학생의 <일도, 공부도 나답게 해내는 밸런스 찾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전공 황인서 학생의 <적응은 타고난 게 아니라, 만드는거야!> ▲미술치료학과 김수빈 학생의 <Who am I : 퍼스널 브랜딩을 통한 자기이해> ▲간호학과 공선하 학생의 <똑같은 24시간, 더 스마트하게 보내는 AI 도구 활용법>까지 총 4개의 주제별 대면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CHAONLY(https://chaonly.cha.ac.kr)에서 원하는 또래강사 특강을 선택하여 신청하고, 해당 날짜에 오프라인 대면 특강을 수강하면 된다. 각 특강은 전날 23시 59분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프로그램 상세 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참여 혜택으로는 간단한 식사 제공 및 비교과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점심식사의 경우 CHAONLY 신청자에 한해 제공되니 혜택을 받고 싶다면 사전에 꼭 미리 신청하길 권한다.

이 외에 궁금한 점은 교수학습지원센터(031-850-8951)로 문의하면 된다. 또래강사의 노하우와 진솔한 이야기가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 동기부여의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취재: 학생기자 한진주, 윤하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