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 포천시와 MOU 협약 체결

950

현재 우리 학교에는 개교 이래 제2의 성장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내년부터 학생 정원이 두배로 증가하는 만큼 포천 캠퍼스의 활성화가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하겠지요. 그러기 위해서 지금 포천 캠퍼스에서는 여러 개 건물의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새로운 학과들이 개설됨에 따라 우수한 교수님들의 영입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7일, 이훈규 총장님은 서장원 포천시장님과의 만남에서 우리 대학교과 포천시간의 MOU 협약식을 체결하셨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양 기관이 인적 및 물적 자원을 교류함으로써 서로 상생하고 도약할 수 있는 디딤목을 만들고자 함이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께서는 “포천시가 수도권 제일의 경쟁력 있는 교육도시, 건강한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줄기 세포 및 재생의학 분야의 글로벌 최고대학, 세계 유일의 병원과 연구소 및 벤처 운영 대학교로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포천시민의 행복 및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발표하고 포천시의 전폭적인 행정적 지원과 협력을 요청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을 통하여 우리 대학은 포천시 관할의 각종 체육시설과 문화시설의 원활한 이용을 지원받게 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사항인 포천시의 각종 홍보시설 및 프로그램을 활용한 CHA의과학대학교 홍보를 약속 받았습니다. 아울러 학교측은 의료지원 확대 및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는 등 포천시민의 보건복지를 위하여 노력키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