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고등학생 초청 오픈캠퍼스 개최, ‘특색 있는 학과 소개·특강으로 큰 관심’

2005

차 의과학대학교 입학처는 6월 2일 서울 및 경기 북부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8 오픈캠퍼스를 개최했다. 이번 오픈캠퍼스에는 이들 지역 고등학교 학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오픈캠퍼스는 차 의과학대학교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교 학생들을 캠퍼스로 초청해 학생들이 관심 있는 학과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장정헌 입학처장의 환영사에 이어 입시 설명회를 하고 미래관과 과학관 등 강의실로 이동해 학과 교수들이 학과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간호학과를 비롯한 각 학과는 이번 행사에서 학과 소개, 학과 졸업 후 진로 소개와 함께 학과의 특성에 맞는 특강 등을 준비해 학생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바이오공학과는 ‘과학, 어디까지 알아봤니?’, 스포츠의학과는 ‘체성분 분석을 통한 신체관리’,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헬스케어와 미디어의 융합을 통해 만드는 건강한 미래 사회’, 의생명과학과는 ‘생명과학의 미래’ 특강을 준비하는 등 각 학과별로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입학처는 오픈캠퍼스를 위해 서울 종합운동장과 노원역, 구리 롯데백화점, 고양시 대곡역 등지에 무료 셔틀버스를 준비해 학생들이 대학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