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대생 리더십. 취업역량 강화 특강 ’, R-WeSET 차 의과학대학교 사업단, 특강 7회 진행

1692

R-WeSET 경기지역 차 의과학대학교 사업단은 2018학년도 1학기에 여자라이프스쿨 이재은 대표가 진행하는 ‘차세대 여성 리더십’ 강좌를 시작으로 모두 7회에 걸쳐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여자라이프스쿨 이재은 대표는 3월 22일 첫 특강에서 성공적인 여성 리더십 사례를 들어가며 능동성을 갖춘 셀프 리더십 개발을 주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해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3월 29일에는 KMAC 엑스퍼트 문황영 위원이 ‘여대생의 비전 디딤돌’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4월에는 더 스피치 강재연 대표가 2회에 걸쳐 ‘자기의 강점을 활용한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을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5월에는 이츠에듀 연정흠 대표가 ‘여대생의 취업전략’, 매탐인 김은영 대표가 ‘블라인드 면접 실전전략’, 한국 HR연구소 이상훈 대표가 ‘이공계 지원자를 위한 입사지원서 작성법’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R-WeSET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따른 직업 환경 변화에 대처하고 여학생들의 리더십과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업무추진 역량강화와 학생들의 실전 취업 준비를 위해 이공계 여대생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진의 특강 형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R-WeSET 경기지역 차 의과학대학교 사업단 (전화 : 031-850-9351)으로 문의하면 된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