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식 명예원장(외과 교수) 퇴임기념 1천만 원 추가 기부

1939

국내 유방암 분야의 개척자이며 최고의 명의로서 의학계의 가장 존경 받는 스승인 이경식 명예원장님(분당차병원/외과)이 퇴임하시면서 1천만 원을 추가 기부해주셨습니다. 누적 기부금은 5천만 원입니다. 한결같은 모습으로 환자들에게 사랑의 인술을 펼치신 이경식 명예원장님은 차 의과학대학교 의전원 학생과 차병원 임상교수님들의 참스승으로 귀감이 되어 주셨습니다. 그래서 차 의과학대학교 교직원, 동문 그리고 환자들의 아쉬움이 더욱 더 큰 것 같습니다.

이경식 명예원장님은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에 재직하면서 많은 사랑을 주고 받았으며 큰 보람을 느꼈다고 소회를 밝히셨습니다. 그리고 퇴임을 하며 유방암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하시면서 외과 발전기금으로 1천만 원을 쾌척해 주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도 이경식 명예원장님의 퇴임을 아쉬워하시면서 환자, 후배교수들을 위한 마음으로 큰 기부금을 전해주신 것에 감사인사를 하셨습니다. 이경식 명예원장님을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원장님, 교수님으로 모시고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었다고 하시며 앞으로 대학, 병원 행사에 자주 모시고 인사 드리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경식 명예원장님 그 동안 수고 너무 많으셨습니다.

저희의 참 스승님으로 많은 가르침을 주시고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셔서 깊이 감사 드립니다. 명예원장님 늘 건강하시고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가족들이 함께 기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