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개최

1639
본교 학습지원센터에서는 오는 9월 1일(금)까지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의 멘토와 멘티를 모집한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입생들의 대학생활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실시된다. 더불어 신입생이 재학생과의 대화를 통해 다양한 지식, 경험 등을 나누고 공감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로 운영된다.

먼저 멘토는 2016년 이전 입학생인 2~3학년 이상의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멘토링 활동 계획에 대한 구체성을 가지고 한 학기 동안 꾸준히 추진할 의지가 있다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멘토로 지정된 후 팀이 구성되면 신입생과 재학생이 학습, 여가/취미, 진로 활동 등을 함께 해나가면 된다. 활동 기간은 9월 11일(월)부터 12월 1일(금)까지 이다.

특히 이번 학기부터는 1팀당 10만원의 활동지원비가 지급되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우수 멘토를 선정하여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멘토 참가를 희망하는 재학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각 학과에 제출하고, 멘티 참가를 희망하는 신입생은 URL(http://naver.me/x7MfrqjA)로 접속하여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는 8월 30일(수)에 개최되는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설명회’와 학습지원센터 방문을 통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