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2021 혁신인재장학금 수상

1485

지난 12월 17일 우리 대학의 간호학과 장이레(20학번) 학생이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의에서 지원하는 『2021 혁신인재장학금』을 수상하였다.

『2021 혁신인재장학금』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 사업 참여도가 높고 우수한 학생을 포상함으로써 학생들의 적극적인 사업 참여 유도 및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하여 지원하는 제도이다.

간호학과 장이레(20학번) 학생은 그동안 글로벌교류센터에서 주관하는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의 일환인 “CHA GPH: Disaster Management”, “CHA GPH: V.A.L.O.R.”, “2021 싱가포르 난양공과대학교 GEM Trailblazer Summer” 등 글로벌 전공, 문화, 어학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으며, 또한, “제 1회 차의과학대학교 글로벌 스피치 대회”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번 심사에서 장이레 학생은 매 프로그램을 우수한 역량으로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차러브레터, 학과 소식지, 학술제 등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재학생들에게 공유하고 확산한 공을 인정받았다.

간호학과 장이레(20학번) 학생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간호학과 및 의과학 특성화 대학 동기들과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여 넓게 성장하고, 세계 간호를 선도하는 의료인으로 성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2022년도에도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