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우리 학교 홍보왕!

7644

   차 의과학대학교, 재학생 대상 신학기 SNS 이벤트 진행

2021학년도를 맞이하여 우리 대학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신학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우리 학교를 홍보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차 의과학대학교 인스타그램 계정 (@chauniversity)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우리 학교에서 참여했던 교과, 비교과 활동, 인턴십 프로그램 등의 활동사진과 함께 우리 학교를 자랑하는 글을 업로드 한다. 그 후에 다이렉트 메시지로 팔로우 인증샷과 인적사항을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학교 홍보를 효과적으로 한 15명의 학생에게 스타벅스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학생들의 이벤트 참여는 자발적인 학교 홍보를 통한 학교 활성화는 물론이고, 애교심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21학번 신입생들에게 우리 학교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나 교과목, 실습, 동기들과 지냈던 일 등을 공유해준다면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된다.

참여방법도 간단하고, 학생들이 선호할만한 상품이 준비되어있으니 이번 학교 홍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안소희]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