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에 들어오셨나요? 인재들을 위한 장학금이 있습니다.

1800

   2020학년도 크리스천 리더 장학금 및 CHA STAR 인재 발굴 장학금 선발

우리 대학은 독특하고도 풍성한 장학금 혜택이 많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우리 대학의 장학금 중에서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인 ‘크리스천 리더 장학금’과 ‘CHA STAR 인재 발굴 장학금’의 올해 수혜자가 드디어 나왔다.

크리스천 리더 장학금이란 기독교 정신을 구현하는 교내외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면서 담임목사님의 추천을 받은 학생이 받는 장학금으로 올해 신입생과 약학대학의 편입생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크리스천 리더 장학금은 올해 3인을 선발하였는데 수업료의 전액 또는 일부를 지급하며 간호학과 1학년 장이레, 고흥주 학생과 상담심리학과 1학년 오수아 학생이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되었다.

CHA STAR 인재 발굴 장학금은 우리 대학에만 있는 독창적인 장학금 제도이다. 수시 모집(CHA 학생부 우수자 / CHA 자기추천 전형 10% 이내)에 최초 합격한 학생들 가운데 학교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특기와 재능을 지닌 학생들에게 입학금과 4년 수업료 전액을 지원한다. 선발하는 특기나 재능은 연구, 조사 등 자신의 전공 분야만이 아니라, 어학 능력, 운동, 노래, 예술,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방면에 걸쳐 있다.

이번에 CHA STAR로 선발된 학생은 총 3명이다. 스포츠의학과 1학년 이은주 학생은 필라테스, 같은 학과의 유영주 학생은 외국어 우수(영어, 독어, 중국어), 그리고 의생명과학과 1학년 고현정 학생은 연구 부문으로 장학금을 수혜의 영광을 안았다.

우리 대학의 장학금 혜택은 이번에 주어진 것들 이외에도 매우 다양하다. 이번에 수혜한 학생들에게는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대학생활을 장학금으로 빛내고 싶은 우리 친구들은 차 러브레터의 SNS의 장학금 관련 카드뉴스나 학생지원처 홈페이지 등을 자주 찾아보도록 하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