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제12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수료식 ‘대학·최고위경영자과정 함께 지역발전 위해 노력’

8200

▲ 최고경영자과정(CHAMP) 수료식 현장

차 의과학대학교 제12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수료식이 12월 18일 미래관 101호에서 서재원 부총장과 김주헌 글로벌미래교육원 원장, 이범희 부원장, 이두원 총동문회장, 데이터경영학과 김억환 교수,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자와 가족, 선후배 원우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범희 부원장의 사회로 열린 수료식은 김주헌 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수료패 수여, 수료생들에 대한 시상, 서재원 부총장의 축사, 이두원 총동문회장의 격려사, 수료생 인사말과 발전 기금 전달,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서재원 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강의 차 의과학대학교는 대학기관평가와 재학생들의 높은 취업률로 경기 북부지역에서 명문 사립대학교로 성장하고 있다며 최고경영자과정과 학교의 관계가 더욱 원활해지고 함께 학교와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주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12기 강철영 원우회장은 수료생 인사말에서 김주헌 원장과 교수님들의 지도로 1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다며 여러 대학에서 많은 과정을 다녔지만 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이 내실이 있으면서도 지역실정에 맞는 강좌로 교육의 질이 최고로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 12기 수료식에서는 박용호, 이경근, 최순엽 원우 등 모두 11명이 수료했다. 이로써 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자는 12기 수료생 11명을 포함해 327명으로 늘어났다.

수료식에서 최고지도자상은 대경전자 대표 강철영 원우가, 우정상은 백호식품 이사인 윤인혁 원우가 수상했으며 최고영예상은 포천농협 본부장 강병태, 신광에너지 대표 신진철 원우가 받았다.

수료식을 마친 원우들은 포천시 군내면 한양갈비면옥에서 환송 만찬을 함께하며 앞으로 최고경영자과정 동문으로서 차 의과학대학교와 최고경영자과정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