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07호점 ‘카페 앨리’를 소개합니다.

1608

분당 샌드위치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 앨리’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07호점에 가입했습니다.

‘카페 앨리’는 맛있는 샌드위치, 파니니, 샐러드, 커피, 음료 등으로 배달앱, SNS 통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 입니다.

‘카페 앨리’ 대표님들이 엄선한 식자재로 정성을 담아 만든 샌드위치, 음료 등은 고객들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줘서 개업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단골들이 벌써부터 많이 생겼습니다.

에그마요, 콤비네이션, 단호박, 게살, 아보카도치즈베이컨그릴 샌드위치 등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를 맛 보실 수 있고, 맛 뿐 아니라 건강식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샌드위치를 드신고객들이 빵이 특히 맛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부드럽고 쫄깃한 숙성식빵을 사용하기때문입니다. 거기에 그릴로 한번 구운 맛있는 빵에 신선한 재료가 가득하니 맛이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에 파니니, 각종 샐러드, 커피, 그리고 수제 식혜, 과일 주스 등이 고객들의 입과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브런치를 드시러 오시거나 주문하시는 고개들도 많다고 합니다.

‘카페 앨리’는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2호점 ‘왕노家’ 181호점 ‘분당 볏짚껍데기’ 이왕노 대표님의 소개를 받고 [아름다운 동행] 기부에 동참해주셨습니다.

박재완 대표님은 평소 존경하는 선배님 통해 소개를 받았고, 명성있는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이 진행하는 나눔사업이기에 흔쾌히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사업이 더욱 번창하면 더 많은 기부로 받은 사랑을 나누겠다고 훈훈한 기부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정광회 기획처장은 차의과학대학교 헬스케어최고위자과정(HAMP), 대학원 원우와 학생들에게 맛있는 웰빙 간식, 식사를 지원하여 ‘카페 앨리’가 평소 감사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동행] 기부에 동참하고 식구가 되어 더욱 반갑다고 감사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착한 재료와 착한 가격,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까지 더해져 분당 샌드위치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카페 앨리’에서 주문 또는 방문을 통해 맛있고 건강한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 카페 앨리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매화로 38번길 10

                 화-금 09:00~20:30

                 토-일 10:00~20:00

                 월 휴무

* 연락처 : 031-705-3217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기부금 전달식 : 맨 왼쪽 장길웅 보건산업대학원 부원장, 왼쪽에서 세 번째부터 카페앨리 대표 및 직원일동, 정광회 기획처장, 왕노F&B 이왕노 대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