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71호점 ‘맘스터치 (포천)송우점’을 소개합니다.

1779

차 의과학대학교 캠퍼스가 위치한 포천지역에 후원의 집 새 식구가 가입한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

엄마의 마음으로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게 맛있는 햄버거와 치킨으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맘스터치 (포천)송우점이 후원의 집 171호점으로 가입했습니다.

맘스터치 송우점 오미경 대표님은 대학생 자제들이 있어 가게에 방문한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보면 아들, 딸이 생각나서 더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한 개라도 더 주시며 ^^ 엄마의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장정헌 입학처장님으로부터 차 의과학대학교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사업을 소개 받고 이런 좋은 기부프로그램을 진작 알았으면 함께 했을것이라고 하며 현장에서 바로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오미경 대표님은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이 맛있게 햄버거와 치킨을 먹는 모습을 보면 그냥 기분이 좋고, 흐뭇하다고 합니다. 대표님의 엄마 마음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되어 우리를 더불어 따뜻하게, 행복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행정대외부총장님은 주요 보직교수님들과 함께 맘스터치 송우점 현판식에 참석하여 후원의 집 가입을 축하하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다른 햄버거나 치킨보다 맘스터치 (포천)송우점의 햄버거와 치킨이 더욱 더 맛있는 이유는 오미경 대표님의 우리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생각해주는 엄마의 마음과 손길이라는 특별양념이 더해졌기 때문일 것입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 여러분 배고프다, 간식을 먹고 싶다 하시면 맘스터치 송우점에 전화주시거나 방문해주시어 엄마의 마음을 느끼며 즐겁고 행복한 식사/간식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 맘스터치 송우점: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솔모루로 30 (송우리 451-1)
전화) 031-544-8592 (차 의과학대학교 및 송우리 배달 가능)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김진경 행복교육원장,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 맘스터치송우점 오미경 대표, 정광회 기획처장, 장정헌 입학처장, 윤재민 대외협력팀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