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2020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참가 ‘수험생 및 학부모에 우리 대학 입학 정보 홍보’

6834

▲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정시박람회 차 의과학대학교 부스 모습

차 의과학대학교는 1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2020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해 우리 대학의 입시 상담과 홍보활동을 벌였다.

이번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는 우리 대학을 비롯해 전국 국공립대학 27개교, 사립대학 118개교 등 모두 135개 대학이 참가해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입학정보를 제공하였다.

우리 대학은 장정헌 입학처장과 우리 대학 입학사정관, 입학처 직원, 대학 홍보대사인 차울림 학생 등이 참가해 우리 대학 부스를 마련해 우리 대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 들을 상대로 1:1 상담을 진행했다.

또 차울림 단원들은 원활한 부스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담 희망자를 안내하고 대학 입시 정보를 얻기 위해 박람회를 돌아다니는 수험생들에게 적극적인 학교 홍보를 함으로써 많은 주목을 받았다.

차울림 이해민 학생은 “긴 수험생활을 끝내고 대입의 마지막 문턱을 넘고자 정시박람회장을 찾은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도 설레는 마음으로 참여했다. 한 손에는 수능 성적표를 다른 한 손에는 입시요강을 든 학생들에게 우리 대학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고 말했다.

우리 대학은 2020학년도 전체 신입생 모집인원(정원 내) 474명 가운데 약 80.2%인 380명을 수시모집으로 선발하고 19.8%인 94명은 정시모집으로 선발하며 12월 20일(금)까지 진행되는 수시모집 충원 결과에 따라 미충원 인원이 발생할 경우 정시모집으로 모집인원이 이월된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