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크리스챤 찬양제 ‘행복 콘서트’ 개최, CCC 찬양팀 ‘JAMM Band’ 초청 공연

198

차 의과학대학교 행복나눔센터는 우리 대학 재학생들에게 신앙을 통해 행복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9 크리스챤 찬양제 ‘행복 콘서트’를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복한 콘서트 공연은 5월 1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에 걸쳐 90분씩 진행되었으며, 교직원 및 재학생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에 초청된 CCC 찬양팀 ‘JAMM Band’는 자작곡인 ‘벚꽃보다 네가 좋아’를 비롯해 ‘여행’, ‘75점’, ‘길’, ‘검으나 아름답다’, ‘주님은 너를 사랑해’, ‘촛불하나’ 등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경쾌하고 아름다운 곡들을 선곡해 참석한 관객들에게 행복한 공연을 선사했다.

공연에 참석한 관객들은 아는 곡이 나올 때는 함께 따라 부르기도 하면서 예수님의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스포츠의학과 19학번 채예지 학생은 “기독교는 아니지만 CCC 찬양팀 ‘JAMM Band’의 공연을 통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음악으로 기독교와 행복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공연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