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통합의학대학원 하계 워크숍, ‘교수‧학생, 소통·친목도모 뜻깊은 시간’

3050

2018학년도 통합의학대학원 하계 워크숍이 2018년 7월 13일부터 1박 2일로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통합의학대학원 신임 김진용 원장 외 11명의 교수들과 45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워크숍 첫날 교수들과 학생들의 저녁 만찬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식사 후 미래관 303호에서 신임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 원장의 인사말과 기존 학생대표인 김윤성 학생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 새로운 학생대표인 김용주 학생을 뽑는 선출 행사가 이어졌다.

김진용 원장은 현 통합의학대학원의 교과과정과 전공과목 체재를 더 안정화시켜 나가며 통합의학 석·박사 전공과정의 동시발전과 차움과 연계된 교과과목 개설 등을 만들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새로 선출된 김용주 학생대표는 학생과 교수의 중간다리 역할을 잘 해내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최희정, 함석찬 교수가 통합의학대학원 세부전공 별 개편된 교과목에 대한 설명에 이어 교수와 학생들 간에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친목도모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오전에 해룡산 등반과 미래관 10층 스카이파크에서 교수들과 학생들의 대화를 끝으로 통합의학대학원 하계 워크숍을 마무리하였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