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상담심리대학원 ‧ 미술치료대학원,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입학설명회 개최

1800

임상상담심리대학원과 미술치료대학원이 지난 11월 10일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올해 신설돼 첫 신입생을 모집하는 임상상담심리대학원은 차바이오컴플렉스 B230호에서 최태규 대학원장과 교수 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신입생 유치를 위해 입학설명회를 열었다.

최태규 원장은 지원 예정자들에게 대학원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차 의과학대 임상상담심리대학원의 교육목표와 교과 과정 등을 상세하게 안내했다.

대학원은 지원자들로부터 평소 궁금하게 생각했던 내용에 대해 질의를 받는 등 임상상담심리대학원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미술치료대학원도 B207호실에서 정여주 대학원장, 대학원 교수와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생 모집 입학설명회를 열고 지원자들에게 미술치료대학원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여주 대학원장은 입학설명회에서 지원자들에게 미술치료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들로부터 실질적인 학교생활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관심을 모았다.

임상상담심리대학원과 미술치료대학원은 10월 2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