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차 의과학대학교 축제 「흥靑망靑」 흥해도 청춘, 망해도 청춘

1240

▲ 차의과학대학교 축제 흥靑망靑 ‘흥해도 청춘, 망해도 청춘’

9월 27일에서 28일까지 포천캠퍼스에서는 학생들의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기 위한 축제인 ‘흥靑망靑'(흥해도 청춘, 망해도 청춘)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이틀 동안 이어지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학생들의 화합을 이루어 내고 외부인들에게 학교를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총학생회에서는 이번 축제 기간 동안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외부 업체와 연계하여 축제를 준비하였다. 과학관 지하에서는 페이스 페인팅과 타로 카드 체험 부스들을 운영할 예정이며, 과학관 뒤 주차장에는 PLAY ZONE을 준비하여 학생들이 바이킹, 스포츠 삼종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뿐만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도 준비했다고 한다. 이 외에도 ‘도전 골든벨’과 차의과학대학교 출신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공연, 연애와 꿈에 대한 주제로 열리는 윤소정 대표의 토크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어쿠스틱 동아리 ‘하울’, 밴드 동아리 ‘RZ’, 힙합 동아리 ‘R&B’와 같은 동아리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공연도 함께 진행되며, 각 학과별 특징을 담은 현수막을 게시하여 학교에 대한 홍보도 겸하게 된다.

둘째 날에는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슈퍼스타CHA’가 개최된다. 이날 우승을 한 팀에게는 많은 상금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 초청 연예인들의 공연을 끝으로 축제 ‘흥청망청’은 막을 내리게 된다. 이번 축제를 총괄 준비하는 총학생회에서는 “체육대회와 마찬가지로 이번 축제도 최초로 업체와 함께하여 더 매끄러운 진행과 질 높은 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학생들의 재미뿐만 아니라 외부인들에게 우리학교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축제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