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제1차 교직원 워크샵

554

가을의 멋진 날에 차 의과학대학교 교수님과 임직원 선생님들이 함께 포천캠퍼스에 모였다고 합니다. 무슨 연유였을까요?^^ 지난 8월 27일 포천캠퍼스 미래관 및 과학관 앞 잔디밭에서 2014학년도 제1차 교직원 워크샵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새학기를 맞이하여 우리대학교에 오신 각 분야 최고의 신임 교수님들을 소개하고 환영하는 시간을 가진 후 교수님들 대상으로 효과적인 교수법, 교수학습지원센터 활용방안에 대해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교수님들은 분임별 토의를 통해 우리대학교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발전방향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구체적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원 선생님들 대상으로는 학교 투어 및 사진콘테스트가 진행되었는데, 즐겁고 행복한 순간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 교직원 대상으로 늘 주의해야 할 점인 성폭력/성희롱 예방 교육이 실시되었고, 행사의 피날레인 가든파티가 과학관 앞 잔디밭에서 이어졌습니다. 오랜만에 전체 교직원들이 함께 모인 자리에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웃음꽃 활짝 피울 수 있었던 유쾌한 행사였습니다.

교직원 여러분 새 학기에도 멋진 활동 부탁드리고요~ 포천캠퍼스의 새로운 명소 과학관 앞 잔디밭에서 독자 여러분들도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를 기대합니다. ^^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