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42호점 ‘스택(Stacked)’을 소개합니다.

1211

 

천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바이엔슈테판 맥주가 캠퍼스비어로 출시되어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교수님, 임직원, 기부자님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차 가족 여러분들이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흥미로워 할 후원의 집을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협력기업 바이엔슈테판 코리아에서 야심차게 준비하여 국내 만맥(만두와 맥주) 문화를 새롭게 만들고, 이끌어가고 있는 스택(Stacked)이 후원의 집 142호점으로 가입을 했습니다.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독일 정통맥주 바이엔슈테판 맥주와 따뜻한 육즙과 바삭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다양한 딤섬(만두)과의 환상적인 궁합은 치맥(치킨과 맥주)의 왕좌를 넘보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맥주와의 콜라보라고 하고 많은 분들이 만맥을 즐긴다고 합니다.

이태원의 대표명소인 스택(Stacked)은 딤섬이 너무 맛있어서, 브랜드명 처럼 테이블에 층층히 높이 쌓여있는 딤섬바구니를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택의 모든 딤섬(만두)들은 중국 현지의 유명 딤섬사들이 바로 바로 만들어서 맛이 일류 호텔 수준입니다. 게다가 세련된 인테리어, 이태원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훌륭한 뷰까지 있어 한국인 뿐 아니라 많은 외국인들로부터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택은 3층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1층 오픈 치킨, 2~3층은 식사와 맥주, 와인을 즐길 수 있고, 1층에서 벨을 누르면 발렛주차도 가능한 편리함까지 갖추었습니다.

젤리처럼 굳힌 육즙 큐브를 만두피 안에 넣고 쪄서 육즙이 국물이 되면서 만두안에 가둬지는 대표메뉴 샤오롱바오(소룡포) 외 돼지고기와 새우의 절묘한 조합 쉬림프 쇼마이, 탱글탱글 부추와 새우가 어우러진 구채교, 고로케처럼 감칠맛 나는 치즈새우볼, 예술작품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야끼교자 등 딤섬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비타민 볶음, 완탕스프, 꿔바로우, 탄탄면, 우육면, 크리스피 덤플링 칩 등 맛있는 메뉴가 많아 식사도 할 수 있고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은 이태원의 대표명소 스택을 직접 방문하니 분위기도 너무 좋고~만맥의 맛에 푹 빠진 것 같다고 하면서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식구들에게 스택을 많이 홍보하겠다고 하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특히 스택을 사랑하고 이용하는 많은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만맥을 알리는 것 처럼 [아름다운 동행]을 안내해주십사 부탁드렸습니다. ^^

소중한 동료 또는 가족들과 스택에서 이태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만맥과 함께 분위기를 즐기는 일 특별한 경험이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내 ^^!! 이태원 스택(Stacked)을 방문하시는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교수님, 임직원, 학생, 연구원 선생님들은 명함, 사원증을 제시하시면 8명 이하 15% 할인, 8명 이상 단체 30%의 파격적인 할인도 해줍니다. ^^

스택에서 딤섬 바구니도 많이 쌓으시고, 동료 가족들간의 우정도 사랑도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 이태원 스택(Stacked) :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40길 65
* 예약 : 02-793-8389 (주말은 예약 불가)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바이엔슈테판 홍정기 본부장, 김구배 이사,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임종창 대학원 행정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