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이고 독창적인 PR기획 눈길, 의료홍보미디어학과 ‘PR기획 발표회’ 개최

1528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12월 5일 박노일 교수의 ‘PR기획’ 전공수업과 연계한 ‘(주) 꽃샘식품 2017 PR기획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전공수업에서 배우는 이론수업과 함께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제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기획하고 발표하는 실무 경험을 쌓기 위해 마련됐다.

모두 9개 팀이 참여한 이번 발표회에서 참가팀들은 현실적이면서 독창적인 기획으로 심사위원들과 클라이언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발표회에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김보원 학생팀이 꽃샘식품의 신제품을 다른 회사와 협업으로 판매하는 판촉 프로그램 기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김보원 학생은 “실제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하는 PR기획으로 힘들었지만 보람 있는 수업으로 배운 점이 많아 이 수업을 후배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꽃샘식품은 다류와 벌꿀, 음료, 인삼 제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포천지역 중견 식품 제조업체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