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서관, 4층 열람실 환경 개선 공사 완료, ‘학생 행복 위한 『행복서가』도 운영’

1813

행복도서관은 하계방학기간 동안 행복도서관 4층 열람실을 학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습 환경 개선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 4층 열람실 환경개선 공사는 도서관 3층과 4층의 역할 및 기능 구분을 극대화해서 북카페와 영상체험실, 열린 마루 등이 있는 3층과 달리 4층 열람실은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학생들이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에 공사를 완료한 4층 열람실은 기존 2인 좌석을 1인 좌석으로 좌석 공간을 확대해 학생들이 보다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조명도 모두 LED 조명으로 바꾸었고 열람실 벽은 분홍색과 흰색, 책상은 눈에 피로감이 적은 그린색과 흰색으로 산뜻하게 바뀌었다.

행복도서관은 또 우리 대학 최고의 가치인 학생 행복을 위해 행복도서관 3층 자료열람실에 행복서가도 운영하고 있다. 행복서가는 우리 대학 학생들의 행복한 대학 생활을 위한 심리적인 안정감과 행복감 증진을 목적으로 행복 관련 다양한 도서로 꾸며져 있다.

행복 서가에는 도서관을 비롯해 학생행복센터, 교외 관련 기관 등의 추천을 받은 행복 관련 도서 550여 권이 비치돼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