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ICT 활용 특강 개최, ‘ICT 특강 주제‧내용 새롭게 구성’

1458

차 의과학대학교 학습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ICT 활용 특강이 10월 30일 미래관 603호에서 열렸다.

이번 ICT 활용 특강은 일러스트, 캘리그래피, 옵아트, PPT 등을 활용한 포스터 만들기를 주제로 10월 30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2018학년도 2학기 ICT 활용 특강은 재학생 만족도조사 결과 다양한 분야의 특강 개설 요구와 초보자를 위한 강의 요구에 따라 특강의 주제와 내용을 새로 구성해 마련됐다.

특강 일정은 1회차 ‘공익 포스터 광고 제작’, 2회차 ‘팝아트기법의 맛집 홍보 포스터 제작, 3회차 ’캘리그래피를 활용한 명소 홍보 포스터 제작‘, 4회차 ’옵아트를 활용한 타이포그래피 영화 포스터 제작‘, 5회차 ’초현실주의 기법의 사회풍자 포스터 제작‘으로 이루어진다.

ICT 활용 특강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특강 당 40명까지이며 특강 신청은 URL(http://naver.me/GksEeyaW)을 통해 개별적으로 신청 접수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3학년 위동은 학생은 “포토샵 관련 자격증은 있지만 이것을 활용할 기회가 없었는데, 특강을 통해 디자인적인 안목을 기르고 포스터를 제작해봄으로써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특강 참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취재: 김누리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