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2학기 학습법 소모임 모집, ‘9. 5 ~ 19일 신청 접수, 팀별 지원’

1365

우리 대학 학습지원센터에서 학습법 소모임을 모집한다. 학습법 소모임이란 같은 공부 목표를 가진 학생들이 모임을 만들어 서로 공부 방법을 나누고 학습하는 활동이다.

동일 교과목에 대해 학습하는 교과 스터디부터 자격증이나 공모전 등을 목표로 학습하는 비교과 스터디, 학습 내용을 잘 알고 있는 튜터가 튜티를 가르쳐주는 전공 튜터링, 지정도서를 읽고 독서토론을 하는 리딩 리더스까지 총 4가지의 학습법 소모임이 있다.

신청 자격은 우리 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며, 신청 기간은 9월 5일부터 9월 19일 오후 3시까지다. 제출 서류로는 신청서와 학습계획서, 동의서가 필요하다.

학습법 소모임은 9월 24일부터 12월 21일까지 6회 12시간 이상 모임을 가진다. 인원수에 따라 2인 5만 원, 3~5인 10만 원, 6인 이상 13만 원이 지원되며 팀별로 도서관 음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활동을 완료하면 추가적으로 한사람 2만 원의 완료격려금이 지급되고, 공인영어 성적 제출 시 3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신청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chactl@cha.ac.kr로 메일 제출하면 된다. 방문접수는 받지 않으며, 신청 결과는 9월 19일 오후 5시에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취재: 김누리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