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공모전 등 우수성과물 전시회 개최, ‘우수 작품 전시해 학습 의욕 고취’

1268

학습지원센터는 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행복도서관 북카페와 미래관 2층에서 2018학년도 1학기 학습지원센터 성과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1학기 학습지원센터에서 공모한 우수리포트, 우수 노트 공모전과 프로그램 제안공모전, PPT 템플릿 공모전 우수작품들과 함께 학습법 소모임인 교과, 비교과 스터디 모임, 영화감상 및 글쓰기클럽 우수 활동사례를 포스터로 제작해 전시했다.

김억환 학습지원센터장은 우수 학습 성과물 전시를 통해 학생들의 긍정적인 학습 문화를 조성하고, 재학생들의 학습 의욕 고취를 위해 우수 학습 사례를 공유하는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데이터경영학과 15학번 안혜진 학생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모전에 참가한 사람들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고, 좋은 성적들을 받은 사람들의 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4학번 권세훈 학생은 “학교에서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는지 몰랐는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좋은 교내 프로그램들을 알게 되어 뜻깊었다. 내년에는 전시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저도 참여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