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여행 도움 되는 유용한 정보 전달’, 학생만족센터, 여행특강 진행

1062

학생만족센터는 여행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여행 정보와 노하우 등을 전해주기 위해 5월 10일 미래관 510호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행특강을 진행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관광계열 학과장인 홍민정 강사는 특강에서 여행을 가기 위한 다양한 이동 수단의 종류와 가격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하고 어떤 활동들이 있는지 찾아볼 수 있는 블로그 등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이 좀 더 쉬운 방법으로 체계적인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바이오공학과 1학년 장은주 학생은 “생각했던 것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를 많이 알려줘서 좋았다. 이번에 배운 것을 활용하여 여름방학에 친구들과 여행 계획을 세우겠다”라고 말했다.

또 보건복지행정학과 4학년 신요섭 학생은 “조만간 여름방학이라 여행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하나 걱정했는데 이번 특강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학생만족센터는 이번 여행특강은 실제 여행에 도움이 되는 지식과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효율적인 여행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여행을 통해 글로벌 역량을 기르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취재 : 배준희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