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가을철 축제 ‘해피 미리 할로윈’ 개최, ‘학생 단합·참여 분위기 조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1908

차 의과학대학교 가을철 축제인 ‘해피 미리 할로윈’이 9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개최된다.

차 의과학대학교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가을철 축제 ‘해피 미리 할로윈’은 우리 대학 전 학우들이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학생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직업군이나 이상향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고 자기표현 및 자신감 향상을 통해 단합과 참여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축제는 첫날인 9월 24일 오후 5시 농구장에 메인 무대를 설치해 히든가왕을 진행한다. 히든가왕은 참가 학생들이 라운드별 랜덤 곡으로 대결하는 형식으로 치러진다. 히든가왕은 이틀에 걸쳐 1라운드 발라드, 2라운드 트로트, 3라운드 랩, 4라운드 OST 곡으로 진행되며 7~10명의 참가 학생들이 라운드별 랜덤 곡으로 대결한다.

이어 저녁 7시부터는 메인 무대에서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고, 저녁 8시부터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춤을 추면서 즐길 수 있는 ‘open club’이 마련된다.

축제 둘째 날에는 메인 무대에서 첫날에 이어 히든가왕이 진행되고, 우리 대학 밴드 동아리 RZ, 아쿠스틱 동아리 하울, 노래연극제작 동아리 초이스, 힙합 동아리 R&B, 댄스 동아리 후퍼스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넌센스와 학교, 시사 등 50문제를 풀면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골든벨 형식의 퀴즈쇼 도전 CHA든벨이 진행되고 저녁 9시부터는 DJ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메인 무대와 생활관, 미래관, 면학관 주변으로 푸드존과 게임존, 좀비존, 학과 부스, 센터‧동아리 부스, 방탈출 게임 등이 설치돼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취재: 김혜미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