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 의과학대 가족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차 의과학대학교 2018학년도 입학식 거행

1470

차 의과학대학교 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이 2월 28일 차 의과학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이훈규 총장과 지훈상 교학부총장,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 대학 주요 보직자, 교수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입학식은 장정헌 입학처장의 학사보고에 이어 이훈규 총장의 환영사, 신입생 선서, 간호학과 김준영 학생의 신입생 대표인사, 각 단과대학 수석 합격자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 대학 합창 동아리인 차콰이어와 차챔버 오케스트라, 교수중창단의 공연 순서로 진행됐다.

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에서는 간호대학 91명, 건강과학대학 161명, 생명과학대학 153명, 융합과학대학 171명, 약학대학 41명 등 5개 단과대학 11개 학과에 모두 617명이 입학했다.

이훈규 총장은 환영사에서 신입생들이 차 의과학대학교에 들어와 한 가족이 된 것을 전 교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하고 2018학년도 신입생들이 우수한 학생이 많아 학교도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 총장은 또 신입생들이 차 의과학대학교를 선택하고 입학한 것은 그동안 많은 준비와 노력을 한 소중한 결실이라며 앞으로 학생들이 인생에서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4년 동안 학창생활을 보장하겠다고 밝히고 차 의과학대학교의 학생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학교생활에 충실히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