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홍보, 교직원 ‧ 학생 소통 공간 다목적 활용, 차 의과학대학교 ‘ 차우라홀 ’정식 OPEN

7624

차 의과학대학교는 3월 12일 포천캠퍼스 과학관 1층 차우라홀에서 이훈규 총장과 지훈상. 서재원 부총장과 각 단과대학 학장, 학과장, 대학 주요 보직자와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홍보관인 차우라홀 개관식을 열고 정식 오픈했다.

차우라홀은 우리 대학이 개교한 1997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대학의 주요 활동 내용에 대한 행사사진과 언론 보도자료 등 다양한 행사를 담아 우리 대학의 역동적인 모습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지난 1997년 의대 신입생 40명으로 시작해 현재 5개 단과대학에 11개학과, 9개 대학원에 이르는 발전된 모습과 함께 대학의 설립정신과 발전목표, 발전 전략 등을 도표와 설명 자료로 구현했다.

이와 함께 우리 대학의 사계절 모습을 담은 사진, 대학의 여러 지표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터치스크린, 대학 홍보 동영상 등을 볼 수 있는 고화질의 초대형 TV가 설치돼 있고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색깔의 의자와 테이블도 마련돼 있다.

이훈규 총장은 차우라홀 개관 축사를 통해 앞으로 차우라홀은 방문객들에게 우리 대학을 홍보하는 목적 외에 각 학과나 센터, 동아리 등 교수와 학생들이 전시회나 소통하는 다목적 개념의 홍보관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적극 활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앞으로 차우라홀에서 행사나 모임을 가지려는 학과나 센터. 동아리는 홍보기획관실에 연락을 주면 이용할 수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