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그룹 김한중 회장님이 차의과학대학교 개교 20주년을 축하하며 2천만원 추가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누적기부금은 1억원으로 차 의과학대학교 엔젤클럽 기부자님이시기도 합니다.

김한중 회장님은 2012년부터 차의과학대학교 발전을 위해 매번 소중한 기부금을 직접 전달해주셨고,따뜻한 미소와 함께 차 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들에게 격려를 보내주셨습니다.

특히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밤, 미술전시회, 명예의 전당 제막식 등 크고 작은 모금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기부자님들에게 직접 감사인사를 전해주시고, 기부 독려를 해주시어 발전기금사업이 활성화되는 데 큰 힘이 되어주셨습니다.

김한중 회장님은 차의과학대학교 총장님, 교직원들이 합심하여 창학이념인 생명사랑의 가치를 많은 기부자님들과 함께 공유하고 실천하는 모습에 늘 감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회장님도 차의과학대학교가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차병원그룹 가족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격려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김한중 회장님은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는 분으로 차병원그룹 대표로서 큰 힘을 주고 계시다, 이번에도 차 의과학대학교가 20살이 되었다고 하면서 축하와 함께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라는 뜻으로 2천만원을 기부해주셨다. 회장님의 [아름다운 동행] 기부는 더욱 더 의미가 있고, 잔잔한 울림으로 많은 분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다” 며 감사인사를 전하셨습니다.

김한중 회장님 차의과학대학교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시고 큰 선물로 격려해주심 깊이 감사합니다.

뜻을 같이 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손을 잡고 [아름다운 동행]하여 차 의과학대학교가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거듭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