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약학대 학부모님 초청 간담회

696

약학대학(학장: 고광호 교수)은 5월 2일 재학생 부모님들을 모시고 차바이오 콤플렉스 견학과 교수님들과의 간담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 전주, 대전 등 먼곳에서 오신 분들을 포함한 60여 분의 학부모님께서 귀한 시간을 내 주시어 함께하셨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연구시설 견학을 통해 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교수님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학부모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자녀들의 약학대학 졸업 후 진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졸업생들의 취업 현황과 다양한 진로 영역에 대해 구체적으로 소개를 함으로써 학부모님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고광호 학장님은 학부모님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사랑으로 훌륭하게 성장한 학생들을 약학대학에 보내주심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렸으며, 자녀들을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약학을 이끌어 갈 창의적인 리더로 키우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약학대학은, 학부모님들과 학교발전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 예정이며, 이는 약학대학 학생들 모두 대한민국과 글로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약사와 약과학자로 거듭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쁜 일정에도 우리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약학대학 학부모 초청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마음은 함께 하고 싶었지만 사정상 참석하지 못하신 학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