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헬스케어 최고위자과정 (CHA-HAMP) 입학식

3353

우리 대학교는 9월 1일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제1기 헬스케어 최고위자과정 CHA-HAMP(Healthcare Advanced Management Program) 입학식을 가졌습니다.

“수도권남부 최고의 명품 AMP과정”이라는 기치아래 판교를 중심으로 수도권남부 소재 기업 CEO 및 임원, 변호사 등 사회저명인사 30명의 입학생과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님, 신동은 의학전문대학원장, 신은경 글로벌경영연구원장, 정광회 기획처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축사에서 “CHA-HAMP과정은 건강과 경영이 융합된 명품 최고위자과정으로써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원우들이 1기로 입학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4개월 과정동안 건강과 미래를 책임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총 17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헬스케어 최고위자과정은 해외워크숍을 비롯해 동반성장, 法과 CEO의 역할, 창의력, 아이디어 발상법, 찾아가는 힐링 음악회, 명철한 나의 뇌 오래 유지하기, 잘먹으면서 건강하게 잘 살기 등 매주 경영과 건강의 주제로 강의가 이루어집니다. 정운찬 전 국무총리,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이재명 성남시장, 인세반 윤진벨재단 이사장, 권영설 한경아카데미 원장 및 차병원그룹의 명의군단이 강사로 나올 예정입니다. 또한 입학생들에게는 차움 프리미엄 검진, 1:1주치의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제 1기 햄프 원우님들 다시 한 번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자랑스러운 차의과학대학교 인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