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림 학생 “학생들에게 복음 전하고 싶어요”, 크리스천 리더 장학생 7명 선발

1508

차 의과학대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 가운데 담임목사의 추천과 가정 형편, 캠퍼스 복음화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크리스천리더 장학생 7명을 선발했다.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은 의생명과학과 이하림, 식품생명공학과 임희준, 간호학과 이지은, 약학과 김은혜, 보건의료산업학과 노수연, 바이오공학과 조세연,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허수빈 학생 등 7명이다.

차 러브레터는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하림 학생의 소감과 앞으로 대학생활 활동계획 등을 들어봤다.

이하림 학생 (의생명과학과)

① 차 의과학대에 입학한 소감은?

평소 원하던 학과에 입학해 배우고 싶었던 학문에 대해 연구하고 공부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또한 훌륭하신 교수님들이 좋은 강의를 해주셔서 학교생활이 유익하고 즐겁습니다.

②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유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교회에서 봉사와 찬양 등 많은 활동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저의 꿈과 비전을 교수님들이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이 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 대학에서 복음 사역과 뜻을 이루기 위한 첫 발자국을 뗄 수 있게 인도해주신 것 같습니다.

③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으로서 앞으로 대학에서 활동 계획은?

우선적으로 학교 내에서 선교를 활발하게 하고 싶습니다. 아직 하나님을 모르는 친구들과 선배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고 가장 낮은 자리에서 섬겨주셨던 예수님의 성품처럼 저 또한 낮은 자리에서 모든 이들을 섬기고 싶습니다.

④ 관심 분야나 장래진로 희망은?

저는 발생학과 면역학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대학원에 진학해서 계속 연구를 할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싶습니다. 내가 원하는 분야의 큰 사람이 돼서 이를 토대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