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8호점 “천보산 가든”을 소개합니다.

1702

포천맛집으로 정평이 난 ‘천보산 가든’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8호점으로 가입했습니다.

‘천보산 가든’은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교직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얻은 별칭이 차 의과학대학교 천보산캠퍼스 구내식당이라고 합니다.

‘천보산 가든’은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들과 더불어 주위 경관이 뛰어나서 포천시민과 여행객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명소입니다. 그래서 점심에는 많은 고객들로 북적북적하고 늘 활기가 넘쳐납니다.

차 의과학대학교의 대표 미식가 교직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고, 입소문이 나서인지 ‘천보산 가든’에서 차 의과학대학교 가족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

‘천보산 가든’ 서순희 대표님은 일부러 차로 오시기까지 해서 맛있게 식사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줘서 고맙다고 하며 바로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하였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많은 단골 교수님과 선생님들이 ‘천보산 가든’을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기에 우리도 당연히 차 의과학대학교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고 하면서 앞으로 천보산 가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많이 [아름다운 동행]을 홍보하겠다고 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부총장, 처장단 외 보직교수들과 함께 오찬을 나누며 평소 맛있게 식사를 하는 친숙한 ‘천보산 가든’이 우리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니 더욱 반갑고,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천보산 가든’이 차 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들의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아 포천을 뛰어넘어 전국 맛집 으로 더욱 더 발전하기를 바란다며 아낌없는 격려를 하셨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천보산캠퍼스 구내식당 ‘천보산 가든’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식구가 된 것을 다시 한 번 환영하고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점심, 저녁 부탁드리겠습니다. ^^

* 천보산 가든 : 경기도 포천시 동교동 673-2 (동교낚시터)
* 예약 : 031-541-5888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정광회 기획처장, 이훈규 총장, 천보산가든 서순희 대표,
지훈상 교학부총장, 김진경 교육혁신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